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Concerto de le Mer Jean Claude Borelly

0 (0 Likes / 0 Dislikes)
Concerto de le Mer Jean Claude Borelly Brian Kim 장 끌로드 보렐리, Jean Claude Borelly 프랑스 출신 구성진 트럼펫 연주로 마음을 사로 잡는데 부족함이 없는 음악. 방송 프로 시그널 뮤직으로 사용.. 프랑스 국립음악원에서 클래식을 전공했다 오쇼와의 대화 중에서 - 김 세 원 - Why is it that religion isn't working? 신앙이 작용하지 않음은 어찌된 일인가? Osho discusses religion and religious truth, and the pitfalls of personality. He speaks on loneliness versus aloneness, and about love. 오쇼는 신앙과 종교적 진실 인격의 함정에 관해 설파한다. 또 외로움과 혼자라는 것, 사랑에 대해서 말한다. "...truth can only be one -- lies can be hundreds. Fictions, you can create as many as you like; it is your imagination. "... 진리란 유일한 것이다. -- 거짓은 수 백개가 될 수 있다. 꾸민 이야기는 원하는 대로 만들어 낼수 있다; 그건 상상일 뿐이다. But the truth is not your imagination. The truth is a revelation. It is already there. You have not to invent it; you have to discover it." 그러나 진리는 상상이 아니다. 진리란 바로 묵시[계시]다. 진리를 안다는 건 존재를 있는 그대로 경험하는 것이다. 듣는다는 건 마음의 침묵을 바탕으로 한다. 마음에 아무 걸림없이 다가오는 건 무엇이나 허용하는 것이다. 나는 내 말에 동의를 바라지 않는다. 듣는 건 반드시 동의하거나 반대를 의미하는 게 아니다. 경청이란 왜곡하지 않고 다만 그대로 순수하게 듣는 걸 말한다. 일단 듣고 동의를 할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우선은 들을 일이다. - 오쇼 - 내가 모든 신앙을 반대하는 이유는 바로 신앙을 위해서다. 신앙의 종류가 너무 많다는 사실이 기본적으로 신앙이 뭔가 그릇되어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인간이 아직도 그 잘못을 발견하지 못하고 있음을 말해준다. 거짓은 수 백가지일 수 있지만 진리란 유일하다. 꾸며낸 허구는 상상으로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진리는 상상의 산물이 아니라 계시이며 이미 존재하는 것이니 만들어 내는 게 아니라 다만 발견하는 것이다. 내가 신앙을 부정하는 것은 이 모든 신앙이 참 신앙이 아니기 때문이다. 만일 참된 신앙이 존재한다면 이 세상 전체에 오직 하나의 신앙만이 존재해야 하기 때문이다. 두개도 아니고 무려 300여개가 난무하는 걸 어떻게 받아 들인단 건가? 당연히 터무니 없는 현상이다. 그럼에도 이상스럽게 인류는 이를 계속해서 묵인해 오고 있다. 물이 끓는 점이 섭씨 100도라면 오늘 여기서 그 온도에 끓을 것이고 언제 어디서나 마찬가지다. 과거에도 100도에 끓었을 것이고 미래에도 같을 것이다. 유태인이던 힌두인이건 기독교인이건 공산주의자건 간에 누가 물을 끓여도 차이가 없다. 이 모두가 꾸며낸 것들이다. 서로 다른 사람들, 다른 집단, 지역적으로 서로 다른 곳에서 만들어 냈으니 신앙에 공통점 조차도 없다. 신앙이란 지리나 역사, 인종이 다르며 민족이 다르다고 해서 달라질 수 없는 것이다. 과학 기준이 민족, 인종, 나라, 역사적 배경, 지리적 위치가 다르다 해서 차이가 나는 걸 본 적이 있는가? 하느님을 믿거나 믿지 않거나, 죄인이거나 성자에 전혀 관계없이 물은 언제나 섭씨 100도에서 끓는다. 진리란 바로 그런 것이다. 그것에 대해 만들어 낼 일이란 없다.

Video Details

Duration: 4 minutes and 9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Views: 181
Posted by: pound on Apr 2, 2011

Concerto de le Mer Jean Claude Borelly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