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Jay Peak EB-5 Phase II

0 (0 Likes / 0 Dislikes)
제 2차 제이픽 리조트 투자 이민 프로그램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름다운 미국 버몬주에 위치한 제이픽 리조트의 대표 빌스팅어입니다. 제이픽은 1955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북동 지역의 모든 스키어들이 선호하는 매우 성공적인 스키 리조트입니다. 제이픽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약 7시간 내에는 미국및 캐나다의 약 1억 명의 인구가 운집해 있습니다. 제이픽 사계절 리조트는 아름다운 준 국립 공원에 해당하는 Northeast Kingdom 에 위치하며 캐나다 국경으로 부터 3마일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이픽은 차량으로 캐나다 토론토과 뉴욕시에서는 7시간, 캐나다 수도인 오타와 및 미국 보스톤에서는 3시간 반, 캐나다 몬트리올에서는 1시간 반의 거리에 있습니다. 4000에이커(약5백만평)가 넘는 제이픽 리조트는 최근에 새로운 장비를 보완하여 북미 최고의 알파인 스키장으로 손꼽히며, 최근 리조트 잡지 선정, 북동지역의 No.1 스키 리조트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제이픽은 2년 전 챔피언쉽 골프 코스를 개발함으로서 스키와 골프의 사계절 리조트로 새롭게 태어 났으며, 특히 아름다운 골프코스는 북동 지역의 가장 아름다운 골프 코스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골프코스를 추가한 제이픽의 사계절 리조트의 전환은 성공적인 EB-5 투자 이민 프로그램의 핵심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제이픽의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소개 합니다. 1997년 당시의 버몬 주지사, 상원의 상무관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버몬에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유치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2004년에는 이민국 (CIS)의 개정된 이민및 영주권, 시민권 대한 법령의 가이드 드라인에 맞추어 적용하였으며, 버몬의 새 주지사인 더글러스와 상원의원 레비의 아낌없는 지원에 힘입어 첫 EB-5의 35명 투자가가 100% 투자 완료하여 2008년에 Jay Peak Suite 호텔을 착공하였습니다. 1차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이제 150명의 2차 투자가를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이 투자를 통하여 제이픽은 모든 연령이 1년 내내 레이크리에션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또 한 번 변신할 것입니다. 150명의 새로운 투자가를 미국으로 맞이하게 됩니다. 사계절 리조트로의 제이픽의 전환이 EB-5 프로그램의 성공을 증빙해 주고 있습니다. 제이픽의 사계절 리조트로의 확장은 수백명의 직, 간접 고용을 창출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EB-5 프로그램의 성공의 증빙이 되고 있습니다. EB-5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일자리의 창출입니다. 일자리의 창출은 EB-5 프로그램의 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 제이픽 그리고 EB-5 투자가 모두가 이를 통해 각자의 이익과 목적을 달성하는것입니다. 주정부는 실업율을 낮추기 위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고, 제이픽은 이 자금으로 새로운 사업을 세워서 성공적인 사업을 영위해 나가고, 투자가는 자신과 배우자 그리고 20살 이하의 자녀들까지 영주권을 획득하고, 또한 제이픽의 새로운 사업의 파트너가 되어 해당 사업에서 이루는 이익을 분배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것은 3방향의 파트너쉽으로 3자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진정한 파트너쉽 프로그램입니다.

Video Details

Duration: 4 minutes and 14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Producer: Alex Jw. Choi
Director: Jay Peak
Views: 135
Posted by: lotto2k on Jul 19, 2009

Introduction of Jay Peak EB-5 Pilot Program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