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World Trade Center Attacks

0 (0 Likes / 0 Dislikes)
World Trade Center Attacks 2001년 9월 11일 飜譯 : 金 世 元 공항 보안 카메라 오전 8시 46분 뉴욕 맨하탄 중심가 첫 폭발 첫 번째 비행기 충격 오전 9시 03분 두번째 비행기 충돌 여보세요? 여보세요! 지금 무역센터서 밖을 내다 보고 있어요 우린 세명이고, 유리창 두 곳이 파손 됐어요! 이런, 맙소사! 아악! [고 아론 루소의 말] 록펠러를 만난건 평소 알던 여성 변호사를 통해서였고 어느날 록펠러 일가 한명이 날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난 네바다주 지사에 출마 중이었고 "나도 만나고 싶다."고 했다. 그래 만나게 되었고 호감도 느꼈다. 그는 대단히 두뇌회전이 빨랐다. 우린 자주 얘기를 나누며 생각을 주고받곤 했는데 9/11이 터지기 11개월 전 사건이 있을 거라는 얘기를 했다 큰 일이 터질 것이며 일이 터진 뒤 아프간을 침공하여 카스피해 송유관을 점령하고 이라크를 쳐서 유전을 확보하여 중동 교두보로 삼아 신세계 질서의 일환으로 만들거라고 했다. 아니나 다를까 9/11이 발생했그 친구 말이 병사들이 동굴을 수색하면서 아프칸, 파키스탄 등 여기저기를 뒤지고 다니며 테러와 전쟁이라고 하겠지만 실제 적이란 없으며 이 모두 국민을 통제하려는 계략이라 했다. 9/11이 왜 일어났다고 보나? 그 뒤 아무 일도 없던 건 뭘 의미하는가 우리 안보가 9/11이 일어나며 비행기가 떨어질 만큼 허술하다 보는가? 웃기는 일 아닌가! 9/11은 미국인들을 영구히 자기 맘대로 통제하려고 정부와 금융체제가 짜고 저지른 일이다. 그게 원인이다. 그리곤 끊임없이 테러와 전쟁을 만든다. 그거짓에 이어 대량살상무기란 명분하에 이라크 후세인을 제거한 게 두 번째 거짓말이었다. 테러와의 끝없는 전쟁이라지만 실재하는 적은 없다는 거다. 그의 말이 "승자를 논할 필요도 없지"라며 " 상대가 없는데 승자가 있나,"고 했다. 그냥 계속되는 전쟁일 뿐이란 거다. 저들은 원하는 걸 위해선 가리는게 없다. 국민들에게 공포를 심을 목적일 뿐 테러와의 전쟁이란 말짱 사기다. 진실은 밝혀져야 한다 인터뷰도 그래서 하는 거다. 테러와의 전쟁이란 사기며 웃기는 얘기다. 악마의 의도가 숨어있음을 알게 되었다 미 국방성 2004년 3월 11일 마드리드 2005념 7월 7일 런던 음모의 꼭두각시들 언제 또 다시 칠 것인가? 전쟁은 계속되는가!

Video Details

Duration: 5 minutes and 27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Views: 97
Posted by: pound on Nov 5, 2010

This video was created by Adam Smith*. Warning this video contains people falling or jumping from the world trade center.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