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Chris’ Story- How Life Insurance Brought Peace During a Difficult Time

0 (0 Likes / 0 Dislikes)
살아있을때 사망 보상금을 미리 받을수 있다는건 중요한 사안 입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사망하기전에 먼저 병에 걸리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상황에 처했을때 받는 보상금으로 재정 부담이 해결되니 가족과 함께 병치료에만 전념할수 있게 되지요. John과는 오래된 교회 친구 입니다. 이 친구를 통해 생명 보험도 계약 했구요. Quality of Life 보험을 소개 받았을때, 처음 드는 생각은 저와는 관계없는 조항이라고 생각했지요. 한번도 아파서 병원에 간적 없고 건강한 제가 이 보험을 사용할 일은 없어 보였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약을 했지요. 보험 가입 2년후 Chris씨의 건강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양쪽 어깨가 아팠는데, 운동후 나타나는 근육통 정도로만 여겼죠 하지만 다중 골수종암의 진단을 받게 되었고 2013년 9월에 키모를 마쳤죠. 다음해 1월 담당의로 부터 골수이식이 필요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미 이즈음에 각종 병원 청구서들이 밀려 들었고 제가 더이상 감당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죠. Jone에게 저의 현재 상황에 대해 말했더니, 2년전에 가입했던 Quality of Life의 선지급 보장에 대해 언급하며 보상 신청을 도와줬습니다. 저는 즉시 AIG에 보상신청을 했습니다.Claim 팀의 전문적인 일처리는 신속하고 정확했습니다. Claim 팀으로 부터 $627,000 정도의 보상을 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정말로 보상해 줄까? 생각했는데 이 보상이 저의 인생을 살려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Chris씨는 골수이식 수술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치료에 전념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제적인 압박으로 부터의 자유를준 "선지급 보장" 은 말로 설명 할수가 없을 정도 입니다. 받은 보상금으로 호숫가에 작은 별장을 cash로 구입을 했고 집을 장만 하는 아들에게도 매월 payment를 낮추기 위해 down payment를 보조해 줄수 있었고 결혼 자금 조차 없었던 딸의 결혼식도 받은 보상금으로 잘 치룰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딸의 손을 잡고 결혼식에 살아서입장 할수 있어서 감사했지요. 아빠! 함께 입장해 주셔서 감사해요^^ 아빠의 사랑 항상 간직할게요. 아빠의 영원한 애기가 ~~ 한장의 보상받은 Check 가 한 사람과 그 가족의 인생에 사망 하지 않고도 살아 있을때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저는 아직 살아있고 이 모든 혜택을 받을수 있는 축복에 그저 감사할 따름 입니다.

Video Details

Duration: 6 minutes and 15 seconds
Country:
Language: English
License: Dotsub - Standard License
Genre: None
Views: 35
Posted by: ashleybunny on Jun 1, 2016

Chris’ Story- How Life Insurance Brought Peace During a Difficult Time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