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Web of Debt - The Shocking Truth About Our Money System

0 (0 Likes / 0 Dislikes)
"빚의 거미줄" 저자 '엘렌 H 브라운'이 은행이 만들어낸 "환상"과 인간이 보다 나은 금융제를 가질 방법에 대해 말한다. 번역: 김 세 원 전 엘렌 브라운이고 "빚의 거미줄"을 썼어요. 그건 사실... 제가 열 한번 째로 쓴 책 이었는데요. 요청에 의해 쓰게 되었습니다. '빚의 거미줄'은 금융제의 기원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그 기본은 사실 환상일뿐 우리가 생각하는 실제가 아니란 거죠. 그 이유는 온 세상이 빚으로 덮여 있고 돈은 다른 나라나 다른 사람들게서 빌리는 게 아니라 은행에서 만들어진 걸 빌리는 것으로 그들이 돈을 만들어 내는 데 99.9%가 개인적으로 은행에 의해 만들어지는 반면 정부가 만드는 거라곤 겨우 동전에 불과한데 전체 공급되는 돈의 1.000 분의 1에 그치고 있죠. 엘렌은 책에서 "오즈의 마법사"를 주제로 설정한다. 제가 오즈의 마법사를 주제로 설정한 이유는 1890년대에 실제로 금융개혁 운동이 일어 났는데 그게 사실상 제도를 바꾸려는 대중운동으로는 마지막 운동이었고 뒤이어 연방 준비제도안이 은행제로 실행된 거죠. 그게 초석이 되고나서 1890년에 윌리엄 제닝스 브라이언이 대표가 되어 활동합니다. 오즈의 마법사가 쓰여진 건 바로 금융제의 움직임을 풍자한 것이었고 저자 프랭크 바움은 윌리엄 제닝스 브라이언에 촛점을 맞췄어요. 그는 또 다른 혁신적 인기 주제를 다루고자 했는데 그 기본 주제가 현실을 빗대어 표현하는 방식이었어요. 두가지 주제가 오즈의 마법사에 담겨 있는데 그 하나는 돈을 주제로 한 것이고 여기서 마법사는 실제 마법사가 아니라 마법사보다도 더 강력한 힘을 휘두르며 여러 다양한 이미지를 표출하여 시대적 움직임을 드러냅니다. 다른 주제는 ...

Video Details

Duration: 10 minutes and 27 seconds
Country: United States
Language: English
Producer: UEA978
Director: UEA978
Views: 207
Posted by: uea978 on Jun 12, 2010

Web of Debt - The Shocking Truth About Our Money System.

Ellen Brown.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above to caption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