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Chris’ Story- How Life Insurance Brought Peace During a Difficult Time

0 (0 Likes / 0 Dislikes)
선지급 보장은 매우 중요한 부분 입니다 우리의 대부분은 사망하기 전에 예측할수 없는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만약 그렇게 아픈 상황이 된다면 가족과 함께 이 상황을 극복할수 있게 됩니다. 왜냐하면 재정적인 이슈가 없기 때문이죠. 그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 입니다. John 과 저는 오래된 교회 지인 입니다 생명보험도 John을 통해 구입 했고요. 삶의 질을 추구하는 Quality of Life 상품을 처음 설명 들었을때, 저는 현재 건강하니까 나와는 상관없는 상품이라 생각 했습니다. 건강하고, 아파본 적도 없으며 , 병원에 간적도 없어서 이 보험을 사용할 일은 없을거라 생각 했지만 혹시나 하며 계약을 했지요. 계약을 하고 약 2년후, Chris 의 건강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양쪽 어깨에 통증을 느꼈지만, 단순한 운동후의 통증쯤으로만 여겼지요. 하지만 다중 골수종암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키모 치료를 받게 되었죠. 2013년 9월 키모치료를 마치고 2014년 1월 에 담당의로 부터 골수이식을 권유 받았습니다. 그 즈음 이미 많은 의료비가 청구 되고 곧감당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죠. John 에게 전화로 현재의 상황을 말했더니 예전에 제가 계약했던 Quality of Life,,,,의 선지급 보장에 대해 상기 시켜주면서 즉시 AIG에 연락했고 AIG는 전문적이고 신속한 일처리로 CLAIM을 처리하더군요. CLAIM 부서에서 $627,000의 보상을 받을수 있다고 먼저 말해주더군요. 이것은 정말 저의 인생을 구해주는 계기가 되었지요 Chris 씨는 선지급 보상으로 결과로 골수이식과 오랜 투병생활을 무사히 잘 극복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지급 보장이 주는 재정적인 압박으로 부터의 해방은 이루 말로 표헌할수 없는 것입니다. 정말로 뭐라 말로 설명할수 없을정도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받은 보상액으로 호숫가에 가족용집도 현금으로 장만할수 있었습니다. 아들도 집을 장만하는데 약간의 재정적인 도움도 줄수 있었습니다. 이런 모든 축복들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딸 또한 9월 8일 생일에 약혼하고 결혼을 앞두고 있었는데 딸의 결혼비용조차 없었죠. 하지만 받은 보상액으로 결혼식을 무사히 잘 치룰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딸의 손을 잡고 같이 입장할수 있게 된것에 대해 감사할 따름 입니다. 아빠.... 저와 함께 결혼입장 해 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아빠의 작은 Girl 로부터....... 한장의 체크가 한인생과 그의 가족에게 살아있을때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살아있다는것.... 이것은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축복 입니다.

Video Details

Duration: 6 minutes and 15 seconds
Country:
Language: English
License: Dotsub - Standard License
Genre: None
Views: 28
Posted by: ashleybunny on May 27, 2016

Chris’ Story- How Life Insurance Brought Peace During a Difficult Time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