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Sil Austin-Broken Promises

0 (0 Likes / 0 Dislikes)
Sil Austin-Broken Promises 김 세 원 진실은 자유다. 거짓은 무자비한 독재다. 자유는 인간이 듣기 싫어하는 말을 한다. 거짓은 달콤한 유혹에 능하다. 인간은 듣고 싶은 말만 골라 듣고 싫은 말은 피하려 든다. 그러니 진실은 사라지고 온통 위선과 거짓만이 넘쳐 난다. 진실을 외면한 채 거짓을 진실인 양 믿으며 선택의 자유를 누린다고 착각한다. 결국 진실이 신발 끈을 매는 사이 거짓은 지구를 반 바퀴나 휘젓고 다닌다. 진실이 죽고 거짓의 정체가 드러날 때 쯤이면 인간은 처절한 노예일 뿐이다. 종교와 정치에 관하여... 인류에게 악영향을 끼친 모든 독재 가운데 종교적 독재가 가장 최악이었다. 다른 독재는 살아가는 동안 고통을 주지만 종교는 무덤에 든 후까지도 영향을 주며 영원까지 따라 잡고 간섭하려 들기 때문이다. - 토머스 페인 - 전 인류를 고난에 빠뜨린 채 지구 차원의 고통과 죽음을 가중시키는 공통적 문제 세가지는 종교, 정치 그리고 돈이다. 그런데 이 세가지는 각각 별도가 아니라 하나로 작용한다. 종교와 정치는 양쪽 손이며 돈은 양손의 무기다. - 조던 맥스웰 - Human sickness is so severe that few can bare to look at it, but those who do become well. 인간의 병은 너무도 심각하여 이를 제대로 볼 자가 좀처럼 드물지만 보는 자는 매우 정확히 바라본다. We all want the light, but are afraid of facing the dirt this light must reveal. 인간은... 빛을 원하지만 그로 인해 드러나는 약점은 마주치기 두려워 한다. We want others to fill us, but we can't fill ourselves, or another. 남이 채워주길 바라지만 자기 스스로 채우지 못하며 남을 채워주지도 못한다. We want to see reality as it really is, but don't want to see ourselves as we really are. 현실은 있는 그대로 알고자 하면서 자신의 모습은 있는대로 보려하지 않는다. 종교와 정치와 돈은 마치 촛불과 같아서 바로 서면 어둠을 밝히지만 쓰러지면 세상을 잿더미로 만들 수도 있다. - 김 세 원 - 병든 사회에 잘 적응한 몸이 건강하다면 얼마나 건강하겠는가?! -크리슈나므르티-

Video Details

Duration: 3 minutes and 29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Views: 118
Posted by: pound on Apr 2, 2011

Sil Austin-Broken Promises 검은 상처의 블루스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