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마크 베조스 : 의용소방관으로서의 삶의 교훈

0 (0 Likes / 0 Dislikes)
뉴욕에서, 저는 로빈후드라 불리는 비영리 조직원입니다. 저는 가난과 싸우지 않고, 의용 소방대 회사의 부대장으로 불과 싸우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도시에는 고도로 숙련된 자원봉사자들의 지원이 있어 어떤 조치를 취하기 위해 매우 빨리 화재현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저는 저의 첫 번째 화재를 기억합니다. 저는 현장의 두 번째 자원봉사자였고, 그래서 제가 기여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였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알기 위해 대장을 찾아 다른 자원봉사자들에 맞서 달리기를 했습니다. 제가 대장을 찾았을 때, 대장은 집주인과 매우 끼어들기 어려운 대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집주인인 여자는 분명히 생애 최악의 날이었을 겁니다. 이윽고 자정이 되었고, 집주인 여자는 집이 화재에 휩싸이는 동안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우산을 들고 파자마 차림의 맨발로 서 있었습니다. 저보다 바로 직전에 도착한 자원봉사자, 그를 렉스 루써라고 부릅시다. (영화 ‘슈퍼맨 리턴즈’에서 슈퍼맨의 적) 그는 먼저 대장을 찾아서 안으로 들어가서 집주인의 개를 구할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개를! 저는 질투로 얼어붙었습니다. 그는 변호사나 자산관리사였고, 남은 생 동안 그가 생명을 구하기 위해 불타는 건물 안으로 들어간 사실을 사람들에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지 그가 나보다 5초 빨랐다는 이유로 말이죠. 어쨌든, 저는 다음이었습니다. 대장은 저를 손을 흔들어 불렀습니다. "베조스, 집으로 들어가. 위층으로 가서 불을 뚫고 집주인의 신발 한 컬레를 가져오도록 해.” 저는 맹세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원했는지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저는 들어갔습니다. 계단을 올라가고 복도로 내려가 불을 끄고 있는 ‘진짜’ 소방관들을 지나, 신발 한 컬레를 가져오기 위해 침실로 들어갔습니다. 지금 저는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저는 영웅이 아닙니다. 저는 신발을 들고 아래층으로 내려와 문 앞에서 나의 천적과 귀중한 개를 만났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보물들을 집주인에게 전해주었습니다. 놀랍지 않게도 제가 했던 것보다 더 많은 감사를 받았습니다. 몇 주 후, 집을 구하기 위해 보여주었던 우리의 고결한 노력에 대해 감사하는 편지가 집주인으로부터 왔습니다. 그녀가 언급한 다른 것들을 뛰어넘는 최고의 친절한 행동은 누군가 그녀에게 신발 한 컬레를 가져다 준 것이었습니다. 로빈 후드에서 가진 소명의식과 의용 소방대인 제 직업으로 기념비적으로는 관용과 친절한 행동의 목격자였지만 개인적으로 은총과 용기있는 행동의 목격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내가 배운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것들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주목할만한 수준의 성공을 달성하거나 달성하는 과정의 사람들이 있는 이 방을 둘러봅니다. 나는 '기다리지 마라'는 것을 상기하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당신의 백만 달러를 모으기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이 만약 무언가 준다면 지금 주십시오. 부엌에 있는 스프로 음식을 나누고 이웃 공원을 청소하십시오. 멘토가 되십시오. 매일매일 누군가의 생명을 구하는 기회가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매일매일 우리가 누군가에게 영향을 주는 기회를 줍니다. 그래서 이 시합에 참여하고 한 컬레 신말을 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마크, 마크, 다시 돌아오세요. 감사합니다.

Video Details

Duration: 4 minutes and 42 seconds
Country: United States
Language: English
Views: 60
Posted by: dasom on Mar 24, 2011

마크 베조스 : 의용소방관으로서의 삶의 교훈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