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Famous Atheists

0 (0 Likes / 0 Dislikes)
Famous Atheists 유명무신론자들 Brian Kim 감사. 난 GOD를 믿지 않으니 DOG에게 고마워 해야할 까 보다 ... 좀 그러네... 종교란 전혀 이해할 수 없는 게 몽땅 헛소리다 내게 신이 있을 필요란 존재하지 않는다 노 코멘트? 문: 당신은 유대이즘을 얼만큼 소중히 여기는가? 답: 내가 중요하게 여기는 건 휴머니즘이다 설명이 필요있나? 사탄의식에 참여했다면서 무신론자라니 의외네...암튼 신앙이란 비효율적이고 일요일 아침에 할 일이 있다? 천사를 믿는 이들을 보면 지루하다 난 원죄가 없어. 모두 지나쳐 버렸거든... 카톨릭 집안에서 자랐지만 이젠 무신론자라네 문: 신봉하는 신앙이 있다면? 답: 전혀 암껏도 없다 난 무신론자지만 진짜 알짜배기 순수 무신론자라구 내가 읽은 책 중 가장 웃긴 게 성경인데 그 X 를 믿는다니 망측스러 신? 난 안믿어 신이 예언되어 있다고? 내 생각은 달라 교회라는데서 희생되는 아이를 보면 내 맘을 알걸세 신은 죽었다 숭배하는건 없다우 난 마침내 예수를 영접했다. 그러나 구세주로서가 아니라 돈을 빌릴 인간으로 말이다 ^^ 난 다시 또 무신론자로 태어났다 난 무신론자다. 믿는건 없다 죽을 때 일어날 일이란.. 상자에 담긴 죄를 벌레가 먹어 치우는 일이다 난 무신론자다. 그러니 신의 영역이란 내 삶의 부분이 아니다 난 야훼를 안 믿네 나는 신도, 사후세계도 그 어느 것에도 믿음이 없다 내가 알 수 있는 증거가 하나도 없는 마당에 어찌 날더러 신을 믿으라는건가? 지구상에 존재한 종교치고 사교 아닌 게 있음 나와 보라고 해 난 태어나 잠시 신앙이란 꿈을 꾸었지만 곧 접었다 진주로 장식한 문에 선다면 신에게 할 말은? 이런! 당신이 정말 있는 줄 몰랐네요 난 무신론자일 뿐... 2005년 2월 일 프랑스 언론 리브스는 무신론자다 신이 있다해도 달라질 건 없다 내게 신앙이란 없다. 유대인으로 태어나 자랐지만 별 볼일 없었다 만들어진 신앙이 내 인생에 아무 역할도 할 게 없다 난 이른바 세속적 무신론자다 신은 인정치 않는 건 무엇이나 좋다 난 철두철미한 무신론자다 신이 없다는 걸 믿는다. 내 주의는 무신론 그 이상이다 .. 그는 독실한 무신론자다 진주로 장식된 천국문에 서면 신이 뭐라고 할까? 거봐 틀렸지? 난 존재한다고... 하려나 신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2004년 5얼 하워드 스톤에서... 난 무신론자야 내가 사는 세상을 설명하는데 신의 개념이란 필요치 않다 관용과 이성이야 말로 나의 신앙이다 언젠가 집없는 여인이 그를 교회로 초대했다. 그는 신을 안 믿는다며 정중히 거절했다 신이 있는가? 아니 없어 신을 믿지 않으니 무신론자지... 그는 자기 가족의 신앙에 기부를 하지 않았다. 젊어서부터 아주 논리적이었다 당신들에게 난 무신론자지만 신에게는 충실한 반대자다 그리고 의심스러운 인물들 ^^ ^^.. 기억할 건... 리처드 도킨스에겐 잠재력이 있다 Brian Kim

Video Details

Duration: 6 minutes and 41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Views: 357
Posted by: pound on Nov 5, 2010

This is a collection of famous atheists, and their quotes on religion.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