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GOD REWARDS THE FEARLESS

0 (0 Likes / 0 Dislikes)
GOD REWARDS THE FEARLESS 두려움 없는 자의 보상 번역 : 김 세 원 LA 2017년 인포워즈닷컴 공모전 수상작품 계엄렬 실시 222일 째 이 애를 보신 적 있어요? 아뇨, 미안해요 [email protected] 번역 : 김 세 원 사람 찾음 '셀리스 볼로' 연락처 :윌리 볼로 아시는 분는 LA FEMA로 연락 바랍니다 사람 찾음 수상한 자를 신고할 것 - 총기휴대는 불법 정숙 기도하라 X발, 통이 뭐랬다고 툭하면 차고 지랄이야, X 탱이들 수배자 - 테라분자 - 윌리 볼로 테러분자 색출 - 윌리 볼로 - 무장 위험분자 - 신고시 금포상 생체 스캔 윌리 볼로와 일치 - 청색 리스트 체포 지시 발송중... 수배자가 있으니 즉각 체포하고 보고하라 야!, 거기 서! 거기 서지 못해! 그래, 와서 덤벼봐 그래, 덤벼! "이거 보이냐?" "X 먹어라" 난 불사신이다! 두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키워드 검색: 지구촌 경제 붕괴 피마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연방 비상청] 유치장 피마 청색 리스트: 윌리 볼로와 일치... 체포 명령 하달 중.... "1984[조지 오웰 소설 제목]년에 대한 대답은 1776년이다" 인포위즈닷컴 번역 : 김 세 원 •한번쯤은 반드시 의문을 가져 봐야 할 게 •세상을 살며 보고 경험하는 가운데 과연 •합리적 계획이 담겨 있느냐는 것이다 •이 세상은 광기에 찬 수법이 넘쳐나고 있다 엘리트주의로 국민을 그릇된 길로 이끄는 지도자를 믿을 수도 없으며 과학이란 건 저들의 계획을 좆아 이용될 뿐, 일반 대중은 안중에 없다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고 생계유지를 하느라 바쁘며 결국 개인이 뭘 할 수 있겠냐는 것이다 •개인은 아무 것도 할 수 없을지 몰라도 눈을 뜬 국민은 많은 걸 할 수 있다 외교관계협의회, 삼변회, 빌더버그 그룹, 일루미나티, 300인 위원회 등등 수많은 비밀결사들이 얽히고 설킨 관계 속에서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지금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음모를 꾸미고 있다. 저들이 세계단일정부를 세우려는 것은 전 세계를 지배하여 모든 권력과 영화를 누리기 위해서다. 이를 위해 음모를 꾸며 지구상에서 전쟁을 일으키며 경제제재를 가해 약소민족과 민중들을 억압하고 있다. '조지아 가이드스톤'은 지배 엘리트의 지침이다. 하급 클래스는 봉쇄된 비좁은 도시에서 노예의 삶을 강요 받고 지배 엘리트계급은 자연을 즐기며, 과학기술로 초 인류로 진화하며, 삶을 즐기는 두 인간계급 시스템이 '신세계질서'의 내부 구성원들에 약속된 것이다.

Video Details

Duration: 7 minutes and 34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Genre: None
Views: 81
Posted by: pound on Mar 24, 2011

GOD REWARDS THE FEARLESS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