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videos with subtitles in your language, upload your videos, create your own subtitles! Click here to learn more on "how to Dotsub"

The Rise of the Third World War - Episode 3

0 (0 Likes / 0 Dislikes)
The Rise of the Third World War 3 부 // 3차 세계대전의 발발 번역 : 김 세 원 Brian SW Kim 내셔널 밀리터리 프로덕션 제공 // 예정된 전쟁 3차 세계대전의 발발 길고 피로 얼룩진 중동전은 그 끝이 보이질 않는다 그러나 이 전쟁의 계획에 대한 조사에서 러시아가 주로 지목된다 그러나 러시아 역시 나토의 의심을 눈치채고 있었다 러시아와의 전쟁은 명약관화하였다. 냉전기에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 하던 것이었다.. 그리고 또 다시 양대 진영으로 나뉘게 된다 푸틴은 러시아와 서방세계 관계가 간단치 않음을 경고한다 만일 러시아를향항 어떤 준동이 있을 시 3차 대전이 일어날 것을 경고한다 두 전쟁은 서구권에서 이미 터진 상황에 보다 더 큰 다른 전쟁이 공포를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그사이 한국전은 종전을 향하고 있었고... 북한군은 패색이 짙어지고 있었다... 북한군은 현대적 기술전력면에서 열세에 있었고 병력규모로 줄어들고 있었다 마침내 서구 연합군은 북한동부해안에 수륙양용의 대규모 맹공격을 감행하여... 성공.. 결국 서울이 수복되고 평양은 포위되기에 이른다 마침내 평양이 항복한다. 친애하는 지도자 김정일은 실패하고 총살되고 만다 하나의 전쟁은 끝났으나... 한국전 소식이 전해지고 며칠 후 러시아가 핀란드를 침공했다는 소식이 워싱턴에 날아든다 미국과 나토는 핀란드에 평화 유지군을 보낸다 이 과정에서 러시아군이 평화 유지군에 발포하여 대규모 살육이 일어난다 모든 우려와 생각들... 가운데 걱정은 그 시발이 핀란드라는 것이었다... 제 3차 세계대전 그러나 중국은 나토와 전쟁돌입을 재고하면서 아직 중립을 유지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SCO가 터졌으나 그리 오래가진 않았다. 그러나 중국 전체가 중립을 원하는 건 아니었고, 중국 내에서 작은 내란이 발생한다 이것이 계기가 되어 정부가 전복되고 군대가 권력을 잡게 되자, 중국은 러시아 편에 가담한다 이제 양대 진영, SCO와 나토로 나뉜 것이다 세계 3차대전은 3년 이상을 지속한다... 나토의 신경이 극도로 예민해진다. 그들은 아직 중동전이 남은 채였기 때문이다 3년이 지나자...정치적 국경선이 크게 변화하기에 이른다 유럽 대부분이 러시아에 귀속되고 중국은 일본과 미국 덕분에 시들어 가는 나라가 된다 세계인들은 3차 세계대전에 승자는 아무도 없다는 걸 알게 된다. 그들의 머리에 각인된 것은 그 사실뿐... 세계 3차대전에는 핵무기가 사용되었다 핵무기의 사용으로 세계는 종말을 맞이하기에 이른다. 극소수 생존자만을 남긴 채... 3차 세계대전에 승자란 존재하지 않는다. 모두가 죽음의 향한 행진을 할 뿐이다... 번역 : 김 세 원 Brian SW Kim [[email protected]]

Video Details

Duration: 5 minutes and 20 seconds
Country: South Korea
Language: English
Views: 256
Posted by: pound on Jan 2, 2011

The Final Episode of these series. Remember all of us are entitled to our own opinion so please don't contradict me and the team.

Caption and Translate

    Sign In/Register for Dotsub to translate this video.